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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은 우리를 사회적으로 고립시키는 데 그치지 않았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사회적, 개인적, 직업적 상호작용의 모든 방식을 다시 썼습니다. 이 전에 인사하기 위해 팔꿈치를 부딪힐 생각을 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전력이 충전되지 않는 상황에서 전원이 나가지 않기를 기도하는 전자 장치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무인도에 좌초된 적이 거의 없습니다.

 

조직과 소비자 모두 이러한 중단을 위한 프레임워크가 없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동 중에 배워야 했습니다. 상황은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우리는 팬데믹 이후 세계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팬데믹이 소비자 행동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가장 먼저 분석해야 할 것은 소비자들이 지난 1년 반 동안 그들의 행동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입니다. 이는 팬데믹 이후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터가 해야 할 일을 위한 무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변경된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화 증가 :  물리적 상호작용과 사회화가 배제되면서 고객은 디지털 사용을 늘렸습니다. 사람들은 작년에 디지털 기기에서 매일 거의 8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종류의 사용은 십대를 큰 곤경에 빠뜨릴 것입니다.

 

온라인 여정 : 그 어느 때보다 고객이 디지털 플랫폼에서 먼저 제품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사용자가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고, 가장 좋은 거래를 찾은 다음 구매하기를 원하는 온라인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부상 : 전 세계적으로 약 49%의 쇼핑객이 현재 팬데믹 이전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이 구매합니다. 미국에서는 그 수치가 62%입니다. 위생 제품에 대한 초기 사재기는 가라 앉았지만 이러한 변화는 대부분의 카테고리에서 영구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맞춤형 경험 :  이제 소비자는 브랜드가 대중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성공하는 브랜드는 고객의 특정 요구와 욕구에 따라 사용자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가치 우선 :  사람들은 훌륭한 제품, 서비스, 배송 또는 고객 관계 관리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 포괄성, 진보성 및 윤리적 소싱을 포함한 가치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기를 원합니다. 의도적이든 의도하지 않든 이러한 가치를 지원하지 않기로 선택한 브랜드는 고객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마케터는 팬데믹 이후 세계에 적응해야 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서 성공하려면 마케터는 자신의 노력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디지털로 강화된 고객과 증가하는 경쟁으로 인해 마케터는 다음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고 전략을 재정립해야 합니다.

 

분할

 

세분화의 고전적인 도구는 더 이상 코로나 이후 세계의 주요 지표가 아닙니다. 교육, 위치, 생애 단계와 같은 매개변수는 관련성이 있지만 고객 행동을 이끄는 요인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EY Future Consumer Index 에 따르면 지난 몇 개월 동안 소비자의 감정에 따라 5가지 새로운 범주의 소비자가 진화했습니다.

 

· 경제성 우선

· 건강 제일

· 플래닛 퍼스트

· 사회 우선

· 먼저 경험

 

마케터는 세그먼트를 식별하고 그에 따라 커뮤니케이션과 아웃리치를 조정해야 합니다.

 

민첩

 

대유행의 가장 명백한 영향 중 하나는 기술의 비선형적 채택이었습니다. 기업들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 플랫폼을 뛰어 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된 현실에서 성공하는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선호도를 감지하고 적응하는 민첩하고 민첩한 기업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존 기술 스택을 재검토하고 구매자 여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개발해야 합니다. 고객 데이터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전달, 미디어 계획 및 구매, 청중 분석 주기를 단축할 수 있는 민첩한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현지화

 

고객들이 점점 더 가까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검색함에 따라 검색은 이제 지역적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위치 중립적인 디지털 브랜드가 아니라면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 연상에서 현지화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귀하의 브랜드는 지역 대의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에 뿌리를 내려야 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기업은 소비자와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해 홍보 활동을 현지화해야 합니다.

 

오토메이션

 

향상된 고객 경험과 민첩한 조직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자동화입니다. 마케터는 예측 가능한 결과로 모든 반복 작업을 자동화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웹사이트에서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챗봇과 고객에게 온라인 리뷰를 남기도록 요청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자동화 통합을 주저하는 기업은 다른 기업에 비해 속도가 느려지고 무기력해질 것입니다.

 

팬데믹 이후 마케팅에서 채택할 전략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확보 및 유지를 강화하려면 다음 조치 사항을 통해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 투자하세요

 

Do-it-yourself 웹 사이트 플랫폼이 처음 나왔을 때 우리는 웹 디자인 비즈니스를 완전히 죽이지 않으면 심각한 피해를 입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틀렸습니다.

 

그것이 한 것은 단순히 판매 프로세스를 연장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서 DIY 웹사이트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 비즈니스 소유자의 의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전환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데에는 과학이 있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렇게 하는 사람들을 신뢰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노력의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웹사이트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은 디지털 현관이며 종종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갖는 첫인상입니다.

 

웹사이트 최적화

 

MIT 연구 에 따르면 디지털 혁신을 겪는 기업은 다른 기업보다 26% 더 많은 수익을  냅니다. 이 전략의 중요한 부분은 웹사이트 경험을 최적화하여 방문자 수를 늘리고 사용자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방문자의 요구 사항과 관련된 최고 수준의 콘텐츠를 만들고 제공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깔끔하게 유지하고 탐색하기 쉽고 방문자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 전략을 따르십시오.

 

Google의 PageSpeed ​​Insights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웹사이트가 빠르게 로드 되는지 확인  하세요 .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도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에 투자하세요

 

Google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는 전체 트래픽의 70% 이상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산업에서 2페이지 이상은 모든 검색의 버뮤다 삼각지대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나타내려면 잠재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주로 알아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 )를 리드 생성 전략의 가장 큰 측면 중 하나로 고려하십시오 . 디지털 컨텐츠가 사용자의 상황적 요구와 질문에 맞춤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리드가 무엇을 걱정하는지, 문제점이 무엇인지, 솔루션 제공자에게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귀하의 웹사이트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사용자와 관련된 숏테일 및 롱테일 키워드를 모두 자세히 알고 이를 통해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마케팅 채널 다양화

 

SEO는 장기적 이득이지만 어제처럼 더 많은 고객을 원합니다. 여기에서 유료 검색 캠페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SEO가 향상되는 동안 귀하의 비즈니스가 전화를 받기 시작하도록 Google Adwords  및  Facebook Advertising 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만 합니다.

 

효과가 있는 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고려하십시오.

 

데이터, 단순성 및 자동화를 위한 마케팅 도구 사용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많은 도구들의 존재는 혼란스럽게 합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잘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하려면 최대한 많은 작업을 자동화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위해  Google Analytics 를   사용하고 사람들이 귀하를 찾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를 조사하기 위해 Google Search Console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협업 및 프로젝트 관리에 이상적인 툴과 CRM의 경우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 예약 및 잠재고객 분석을 위해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노력을 가속화하기 위해 기존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의 서비스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커뮤니티 구축

 

기존 잠재고객이 가장 큰 자산입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고객을 쫓는 대신 브랜드 경험을 중심으로 생각이 같은 개인 그룹을 구성해야 합니다. 그러면 미래의 모든 제품에 대한 고객 풀이 생성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해당 영역에서 신뢰성과 전문성을 제공할 콘텐츠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블로그는 팬데믹 이후 시장에서 과거 및 잠재 고객의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입니다.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고객에게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밀어붙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팬데믹이 닥쳤을 때, 우리는 그것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준 사용자 매뉴얼이 없었습니다. 기업들은 변화된 현실에 대처할 방법을 찾기 위해 분주해야 했습니다. 목표는 어떤 효과가 있든 출시하고 고수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천천히 새로운 표준에 적응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은 고객과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에 적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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